Close

About Us

Hanmi home health 는 중앙 씨니어센터의 오랜 간병사 교육과 경험을 토대로 이루어진 중앙 씨니어센터의 자매 기관 입니다.
Hanmi home health 는 계속적으로 늘어나는 교포사회의 노인세대를 지원하는 기관으로 거동이 불편하거나 여러가지 이유로 간병이 필요한 분들에게
매일의 삶이 정상적으로 유지될수 있도록 다양한 도움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이러한 도움은 여러분의 가정에서 단기간 동안 또는 장기적으로 가사일을 포함한 일과 음식 섭취, 건강 관리 등의 도움을 드릴수 있으며
이러한 간병 써비스에는 소정의 정해진 비용이 청구 됩니다.

간병 써비스에는 의료 시술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의사로부터 처방된 약을 정기적으로 드실수 있도록 알려 드리며 목욕, 세면을 도와 드리고, 약속된 장소에 교통편을 제공하여 드릴수도 있읍니다.

음식 장만이나 대화 상대를 하여 드릴수 있고 집안 가사 일을 도와 드릴수 있읍니다.

중앙 씨니어 센터의 간병사 교육은 그 시작부터 현재 21기의 과정에 이르는 동안 철저한 전문적 교육을 실시 하는데 최선을 다하여 왔으며 중앙씨니어 센터의 교육 과정은
미주 동부지역 의료 복지 사회에 교육의 우수성이 널리 인정 받아 오고 있읍니다.

주미 대사관, 한국 복지부에도 좋은 기관으로 알려져 있읍니다.

중앙 씨니어 센터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졸업생들은 C N A 과정이나 양로원 및 병원 등 으로 계속 하여 진출하고 있으며
각 직장으로부터 이들의 기초적인 교육이 잘 되어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읍니다.

중앙 씨니어 센터는 10여명의 간호사 와 의사 , 사회 복지사등이 강사로 헌신하고 있으며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졸업생들이 수시로 참여하여 현장에서의 경험담을 나누며 토론 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또한 중앙 씨니어센터는 지난 수년동안 치매교육, 당뇨병, 우울증, 관절염등의 연장 교육을 통하여 많은 간병사 들에게 전문적 지식을 제공 하여 왔읍니다.

따라서 특별한 질환으로 어려움이 있는 분에게는 소정의 전문적 교육을 받은 간병사를 연결하여 맞춤형 써비스를 제공 하여 드릴수 있읍니다.
무엇 보다 저희 Hanmi home health 기관은 버지니아 주 정부 에서 규정한 법규를 철저히 준수하며 정직함과 신뢰성을 최 우선으로 지향 하고 있읍니다.
그 위에 기독교 사랑을 바탕으로 하여 최대한의 친절과 봉사로 나의 가족을 살피는 마음으로 간병에 임할것을 약속 드립니다.

Site Login




Lost your password?

(close)